본문 바로가기

꿈해몽

로또 당첨자 꿈은 어떤 꿈일지 확인해 봅시다

반응형

안녕하세요. 오늘은 로또 당첨자 꿈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. 재물을 부르는 대표적인 꿈은 돼지 꿈과 똥 꿈이 대표적인데요, 로또 당첨자꿈은 어떤 꿈을 꾸었는지 함께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.

로또당첨자꿈
로또당첨자꿈

1. 남이 내 집에서 변을 보는 꿈

최근 연금복권 1등 당첨자가 꾼 꿈으로, 누군가가 그의 집에 와서 변을 보았다. 이로 인해 변기가 막혀서 뚫어진다. 예전에는 뭔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아서 로또와 연금복권 5장을 사봤고, 실제로 1등에 당첨됐다고 한다.

2. 구덩이에서 불길이 솟구치는 꿈

로또 1015회 1등 당첨자의 꿈으로, 꿈에는 구덩이에서 큰 불길이 솟구친다. 본인은 2등만 되어도 좋다고 생각하며 로또를 꾸준히 하다가 꿈에서 불길을 보고 로또 한 장을 사서 1등에 당첨되었다.

3. 조상 및 귀인들이 나오는 꿈

2015년에 20억에 당첨된 로또 1등 당첨자의 꿈. 꿈에 나온 조상님이 나와 손을 흔들어주었고, 이로 인해 다음날 로또를 사서 1등에 당첨되었다.

4. 돼지가 뛰어 들어오는 꿈

2018년 로또 1등 당첨자가 꾼 꿈. 돼지가 뛰어와 꿈에서 깨어나면서, 돼지 꿈은 재물 꿈이라고 생각하고 그 주에 로또를 여러 개 사서 1등에 당첨되었다.

5. 크게 다치거나 자동차 사고를 당하는 꿈

2013년 연금복권 1등 당첨자의 꿈. 꿈에는 차에 치이는 상황이 나오지만, 일어나서 복권을 사서 당첨되었다. 몸에서 피가 나는 꿈이나 크게 다치는 꿈이 오히려 길몽으로 간주되며, 복을 불러올 수 있다.

이상 오늘은 로또 당첨자꿈은 어떤 꿈인지 확인 해 보았습니다. 예상대로 똥꿈과, 돼지 꿈이 속해 있는 것이 흥미롭네요. 아래 함께 읽으면 좋은 글도 참고 하시길 바라겠습니다.

함께 읽으면 좋은 글

상황별 돼지 꿈 해몽

 

새끼돼지꿈 상황별 해몽과 해석 70가지

안녕하세요. 오늘은 해몽의 대표적인 꿈 돼지꿈에 대해 상황별 해석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. 돼지 꿈은 행운과 재물의 운이 상승하는 좋은 징조를 가졌다고 알려져 있으며, 상황에 따라 어떤

vitamin-abcd.tistory.com

똥꿈 상황별 해몽

 

똥 싸는 꿈 해몽

안녕하세요. 똥꿈이라고 하면 더럽고, 찝찝한 꿈이라고 생각할수 있는데요, 똥싸는 꿈은 사실 행운을 상징하고 재물이 들어오는 꿈으로 알려 져 있습니다. 그렇다면 똥꿈에 대해 상황별 달라지

vitamin-abcd.tistory.com

 

반응형